반응형
SNS 마케팅 글쓰기
유선일
SNS 마케팅 글쓰기의 정석
안녕하세요. 배당 나무입니다. 이번에 읽어 볼 책은 SNS 마케팅 글쓰기라는 책입니다.
책에서 강조하는 부분은 SNS 마케팅도 고객과 소통해야 한다. 고객 문제 해결에 집중입니다.
1. 고객과 소통해야 한다.
우리는 사업을 한다면 고객과의 소통은 당연한 것입니다. 하지만 대부분은 오프라인에서는 소통을 해도 온라인에서는 손 통을 안 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우리는 온라인이든 오프라인이든 고객과의 소통은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고객을 돈으로 보는 것이 아닌 사람과 사람으로 진정성 있게 소통하면서 마케팅을 한다면 그것은 성공한 마케팅입니다.
2. 고객 문제 해결에 집중
고객의 문제에 집중하고 고객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방법을 구사함으로 고객의 불편함을 해결하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책에서는 다양한 부분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SNS 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읽어보면 좋을거 같습니다.
반응형
'독후감'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돈의 맛 - 요시에 마사루(대부업계 회장님이 빚쟁이 영업사원에게 알려주는 진짜 솔직한 돈 이야기) (0) | 2022.10.30 |
---|---|
그릿(GRIT)-앤절라 더크워스(IQ, 재능, 환경을 뛰어 넘는 열정적 끈기의 힘) (0) | 2022.10.30 |
부의 법칙 1장 1절 돈은 쉽게 모아라 - 이도훈(돈을 쉽게 모아야 부를 쉽게 이룬다) (0) | 2022.10.20 |
두번째 명함 - 크리스 길아보(나와 꼭 맞는 일을 찾아내는 13가지 전략) (1) | 2022.10.20 |
1년에 10억 버는 방구석 비즈니스 - 라이언 대니엘 모런(사업 천재의 월급 독립 프로젝트) (0) | 2022.10.20 |